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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한국원자력안전재단,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우수기관 선정

  • 작성일 : 2024-04-19 조회수 : 61
한국원자력안전재단,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우수기관 선정
- 기획재정부, 2023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발표-


한국원자력안전재단(이사장 김제남, 이하 ‘재단’)은 기획재정부가 주관하는 ‘2023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등급인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본 조사는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라 기재부가 공공기관 서비스 이용자의 만족도를 조사하여 매년 발표하고 있다.

재단은 지난해 ‘국민과 함께하는 원자력·방사선 안전 플랫폼 선도기관’이라는 새로운 비전을 발표하고 기관운영의 방향을 고객 중심으로 전환하기 위한 노력을 집중해왔다.

특히, △ 사용자 편의성 확대를 위한 원자력안전 정보시스템 통합 구축, △ 고객 대면 업무 담당자 대상 맞춤형 서비스 강화 역량 교육 실시, △ 신고기관 실태조사 만족도 제고를 위한 조사방법 개선 및 규제정보 연동 등을 통해 조사대상 5개 사업에서 모두 최고등급을 달성했다. 

재단 김제남 이사장은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임직원의 노력이 좋은 성과로 이어진 것 같아 뜻깊다”며 “재단은 국민의 안전과 지속가능한 사회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첨부파일 [보도자료] 한국원자력안전재단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우수기관 선정.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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